l

호텔에서 체크아웃한 실제 투숙객에게 이용후기 요청메일이 발송됩니다.이 방법만을 통해 이용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접수된 모든 이용후기는 컨텐츠 팀의 승인 작업이 이루어진 후에 웹사이트에 게재됩니다. 그러므로 타 여행사와는 달리 아고다의 모든 호텔 이용후기는 실제 투숙객이 직접 작성한, 검증된 이용후기입니다.
날짜를 입력 후 객실 이용 여부를 확인하세요.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Auris Hotel Apartments Deira)

Al Rigga Street, 데이라,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지도 보기)

지금 예약!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리셉션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커피숍/카페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수영장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수영장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호텔 외부구조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호텔 외부구조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호텔 외부구조
주변: 데이라 객실 수: 140

어린이 동반 가족 (3)
정렬 기준:
Abdullah A. 어린이 동반 가족 Saudi Arabia, 2012년 6월 21일
bad

noisu,bad noisu from the rooms
6.3
very bad
Cora B. 어린이 동반 가족 Netherlands, 2012년 7월 26일
Goed betaalbaar hotel, goede service

Vlak bij metro, 5 minuten lopen. Personeel erg behulpzaam met geven van tips en we kregeneen vroege check in.
8.3
Echt aan te raden! Ik Heb lang gezocht naar een Betaalbaar hotel en dit ruime appartement is ons heel goed bevallen. Was erg schoon en voorzien van alle gemakken zelfs een wasmachine en strijkijzer. Voldoende servies etc. We hebben niet gegeten in hotel, ook geen ontbijt. Op 10 minuten lopen is een supermarkt.aanrader dus, zeker voor die prijs!
관광명소 정보: Koop dagkaart voor metro, speciale kaart boor toeristen, ong 3 euro voor hele dag.
Heping G. 어린이 동반 가족 China, 2013년 2월 2일
服务一般,房间的空间较大

宽敞明亮,离地铁口很近
本人从2013.1.25-2.2日供住8天,定的双人套间,在第一天和最后一天加了一张小床,加床150 AED/日。房间没有遥控器,打电话要了,说是马上送来,可是,一直没有送来。因为,我们是参加展览会,很忙,很累,所以就一直没有再追要。总的服务还是不错的!性价比较高!

지금 예약!

할인혜택이 곧 마감됩니다!

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게스트 룸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리셉션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로비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식당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커피숍/카페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수영장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수영장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호텔 외부구조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호텔 외부구조오리스 호텔 아파트 데이라 두바이 - 호텔 외부구조

AS-AGWEB-3B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