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의 1,563개 숙소 모두 보기

하노이 로맨스 호텔 (Hanoi Romance Hotel)

하노이 로맨스 호텔 (Hanoi Romance Hotel)에 문의하기
우수8.4
이용후기 775
* 본 숙소 이용객 89% 추천 *
하노이 로맨스 호텔 (Hanoi Romance Hotel)
더 보기
로비
더 보기
숙소 내부
더 보기
*투숙객 평가* 8.4 / 우수
모든 이용후기 보기

"위치도 좋고 직원들도 좋고 모두 걸어다닐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좋았어요"

HAE N.대한민국
화장실
더 보기
8.9 / 탁월한 위치
숙소 위치 확인
사진 보기(총 38개)
8.9위치 평가
  • Wi-Fi (무료/전 객실)

  • 에어컨

  • 24시간 룸서비스

  • 바(Bar)

[최대 30% OFF] 회원 특가 상품을 만나 보세요!

로그인하는 순간, 가격이 내려갑니다.

지금 확인하기
객실 선택
슈페리어 (Superior)
...
  • 전망: 없음
  • 22 m² (237 ft²)
  • 1 x 더블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스위트 (Suite)
...
  • 전망: 시티뷰
  • 35 m² (377 ft²)
  • 1 x 퀸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디럭스 (뷰없음) (Deluxe No View)
...
  • 전망: 없음
  • 30 m² (323 ft²)
  • 2 x 싱글베드 또는 1 x 더블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디럭스 시티뷰 (Deluxe City View)
...
  • 전망: 시티뷰
  • 27 m² (291 ft²)
  • 2 x 싱글베드 또는 1 x 더블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하노이 로맨스 호텔 (Hanoi Romance Hotel)에 문의하기

숙소 주변 주요 시설

가까운 공항
  • 자럼 공항 (VGL)
  • 3.7 km
  • 노이바이 국제공항 (HAN)
  • 21.0 km
버스 및 기차역
  • Hanoi Railway Station
  • 1.5 km
병·의원
  • Benh Vien Phu San Ha Noi
  • 880 m
약국
  • 69 Hang Duong Pharmacy
  • 320 m
편의점
  • 숙박시설 내
현금 인출기
  • ATM
  • 190 m

한눈에 보는 하노이 로맨스 호텔

둘러보기

더 보기

시설 및 서비스

숨기기

정책

더 보기

이용 정보

더 보기

실제 이용객 100% 생생리뷰

아고다 이용후기 (775)부킹닷컴 이용후기 (282)
여행자 유형 선택
숙소 청결 상태8.5
부대시설7.5
위치8.9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8.5
서비스8.6
가격 대비 만족도8.6
실제 이용 투숙객 작성 / 제공: Agoda
조건 검색
이용후기 작성 언어
English
한국어
Tiếng Việt
日本語
더 보기
객실 종류
슈페리어
디럭스 (뷰없음)
디럭스 시티뷰
스위트
정렬 기준
[100% 실제 이용후기 672건 보기 중]
12345
8.8
KUHONG 대한민국
커플
슈페리어
2017년 9월 | 2박
맥주거리가깝고..
호안끼엠가깝고...위치는제일좋은듯??
작성일: 2017년 9월 18일 월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7.6
moonho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슈페리어
2017년 9월 | 6박
괜찮습니다
가격 대비 좋다고 생각 합니다 슈페리어 혼자 지내기 전형 불편 없습니다 소음 없고 조용 합니다 다만 2, 3층 주방 조식 준비로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골목 초입 쌀국수 집에 꼭 가보십시요 베트남에서 먹은 중에 최고라 할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허름에 보여도 현지인들이 새벽부터 끊이업이 찾는 맛집 입니다 꼭! 들러 보십시요
작성일: 2017년 9월 17일 일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10.0
KIM 대한민국
커플
디럭스 시티뷰
2017년 9월 | 4박
가격 대비 최고
첫 도착했을때는 골목길에 위치해서 느낌이 별루 였는데 일단은 맥주거리, 호엔끼엠 호수 등등 이동이 너무 편리했다.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조식도 매일 조금씩은 메뉴가 바뀜. 직원 친절함. 자정에는 호텔 문을 닫음. 그래도 열어달라고 하면 다 열어줌. 에어콘 물이새서 큰 방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줌. 픽업도 해주니까 편리함.
작성일: 2017년 9월 7일 목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7.6
SEO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슈페리어
2017년 8월 | 2박
가격대비 굿
첫날 묵고 이틀날 하롱베이 다녀와서 또 묵었어요 위치는 맥주거리랑 호안끼엠 호수 완전 가까이 있구요 골목에 있어서 오토바이 소리 안들림!! 나름 조용하게 묵으실분 필수 진짜 하노이는 오토바이소리에 노이로제 걸릴꺼같음... 첫날 방이랑 두번째 방이랑 다른데 첫날은 3층 두번째는2층은 별루임 데이터 잘 안터지고 조식 준비로 음식 조달용 엘베 있어서 새벽에 시끄러워요 화장실 배수구도 잘 안내려가고 문고리도 빠짐 ㅜㅜ 그러나 가격대비 결론은 만족함 직원들도 나름 친절 조식도 나옴 호텔앞에 쌀국수집 싸고 맛남 !! 숨은 맛집임
작성일: 2017년 8월 30일 수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8.4
DONGHUN 대한민국
커플
디럭스 (뷰없음)
2017년 2월 | 5박
전체적으로 좋습니다. 드라이기 터짐빼고는
위치좋고요. 위생은 별신경이 안쓰였으니 깨끗하다고 보면 될거같아요 한국말 알아듣는분 계시고요. 가격이 기억이안나는데 상당히 저렴했고요. 거의 모든 호텔들이 그런거 같기는 한데 10시?11시면 셔터를 내려서 늦은 시간에는 밖에 못나가요.. 들어올때는 쿵쿵쿵 두드리면 열어주는데 자다깨서 열어주더라고요 나갈때 깨워서 나가기도 뭐하고..(들어올때 또깨워야하니...) 근데 첫날 새벽도착일때 빼고는 피곤해서 그럴일은 없었어요 그리고 딱하나 불만은 헤어 드라이기가 터졌어요 펑~하고 그순간 방에 모든 전기들이 다 나갔고요. 내려가서 되도않는 영어로 설명해서 어찌어찌 드라이기 다시 주시고 불 다시 들어오고 했는데 자주 이런일이 있는지 익숙한느낌 이었고 저도 다친데는 없어서 그냥 넘겼지만 무서웠네요
작성일: 2017년 8월 28일 월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8.4
Daeho 대한민국
커플
슈페리어
2017년 8월 | 1박
가격대비 굿. 위치도 괜춘
주변이 더러운데 호탤은 깨끗 굿
작성일: 2017년 8월 27일 일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9.6
HYOSUN 대한민국
유아/아동 동반 가족
슈페리어
2017년 8월 | 3박
위치가 좋아요
호수 및 주요 관광지가 가까워 여행하기 편리했습니다.
작성일: 2017년 8월 26일 토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8.4
HAE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슈페리어
2017년 8월 | 3박
좋아요
위치도 좋고 직원들도 좋고 모두 걸어다닐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좋았어요
작성일: 2017년 8월 26일 토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8.4
nam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슈페리어
2017년 8월 | 2박
휴가차
가성비 좋죠 직원도 친절하고 저렴한데 친절하고 조식도 나오고요 직원이 너무 들이대요 우리가 영어를 잘 못하고 베트남 어도 못하는데 참 잘 알려줬던거 같아요 감사했어요 직원동 로맨스호텔 아고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2017년 8월 20일 일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7.6
Byungyong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디럭스 (뷰없음)
2017년 7월 | 2박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음 ㅋ
직원이 같이 술먹자고 귀찮게 함.. 그리고 환전 하려 했더니 ㅋㅋ 100불에.. 210만동 준다고.. 다른곳은 최소 220만동 주는뎀.. 암튼 직원만 별로 숙소 옆에 투어 예약 가능한곳 있는데 거기 아저씨 짱 친절
작성일: 2017년 8월 18일 금요일
이 이용후기가 도움이 되었나요?|
12345

나만의 여행지를 탐험하다!
아고다에서 객실 밖의 세계를 만나 보세요.

  • 관광
  • 레스토랑
  • 쇼핑
  • 엔터테인먼트
×
하노이 로맨스 호텔
|우수 8.4
This is a popular property!. Don`t miss out!

Back to search results

Back to room choices


1

멤버십 프로그램 선택하기

포인트맥스
언어
멤버십 A 멤버십 A
멤버십 B

메뉴에서 포인트맥스 클릭 후 원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2

포인트맥스 객실 선택하기

Hotel Room A
객실 정보
적립
5,000 포인트

포인트맥스 객실 예약 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확인합니다.

3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 번호 입력하기

여권 발행 국가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 번호
1234

예약 페이지에서 멤버십 프로그램 회원 번호를 입력합니다. 숙소 체크아웃 후 해당 포인트가 선택한 멤버십 프로그램 계정에 적립됩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택해 적립을 시작하세요.
이전달
2017년 10월
      1
2345678
9101112131415
16171819202122
23242526272829
3031     
다음달
2017년 11월
  12345
6789101112
13141516171819
20212223242526
2728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