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사진 보기(총 65개)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 침대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 침대
사진 보기(총 65개)
로비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로비
사진 보기(총 65개)
로비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로비
사진 보기(총 65개)
숙소 내부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숙소 내부
사진 보기(총 65개)
숙소 위치 확인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숙소 위치 확인
우수
위치 평가
8.3
사진 보기(총 65개)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사진 보기(총 65개)
관심 숙소에서 삭제됨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

우수한 위치
쿠알라룸푸르의 중심지에 있는 숙소 - 숙소 주변 즐길 거리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에 문의하기
좋음
이용후기 1574 건투숙객 생생 리뷰 속으로 >>
7.1
* 본 숙소 이용객 80% 추천 *
  • 대중교통(320m 거리)

  • 사랑받는 지역

  • Wi-Fi (무료/전 객실)

  • 에어컨

객실 선택
* 예약을 서두르세요! *오늘 3명의 여행객이 이 숙소 예약함
슈페리어 (창문 없음) (Superior No Window)
슈페리어 (창문 없음) (Superior No Window)
...
  • 전망: 창문 없음
  • 22 m²
  • 1 x 싱글베드 + 1 x 더블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
  • 전망: 시티뷰
  • 22 m²
  • 2 x 싱글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디럭스 퀸룸 (Deluxe Queen Room)
디럭스 퀸룸 (Deluxe Queen Room)
...
  • 전망: 시티뷰
  • 22 m²
  • 1 x 퀸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Economy Room Non-Air Conditioning)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Economy Room Non-Air Conditioning)
...
  • 22 m²
  • 금연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
...
  • 22 m²
  • 금연
  • 2 x 싱글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스탠다드 퀸룸 (Standard Queen Room)
스탠다드 퀸룸 (Standard Queen Room)
...
  • 22 m²
  • 금연
  • 1 x 퀸베드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디럭스룸 (Deluxe Room)
디럭스룸 (Deluxe Room)
...
  • 금연
  • 샤워실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스탠다드 퀸룸 (Standard Queen Room)
스탠다드 퀸룸 (Standard Queen Room)
...
  • 샤워실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Gao Ji San Ren Fang  AD(Zhong Bin ) SUPERIOR TRIPLE ROOM
Gao Ji San Ren Fang AD(Zhong Bin ) SUPERIOR TRIPLE ROOM
...
  • 샤워실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디럭스 (창문 있음) (Deluxe (With Window))
디럭스 (창문 있음) (Deluxe (With Window))
...
  • 샤워실
숙박 날짜 입력해 요금 확인하기
호텔 차이나타운 인 (Hotel Chinatown Inn)에 문의하기
[최대 30% OFF] 회원 특가 상품을 만나 보세요!

로그인하는 순간, 가격이 내려갑니다.

지금 확인하기
한눈에 보는 호텔 차이나타운 인

한눈에 보는 호텔 차이나타운 인

둘러보기

더 보기

숙소 주변 주요 시설

명시된 거리는 지도상의 위치를 일직선으로 측정한 거리로 실제 거리는 다를 수 있습니다.
접어보기

시설 및 서비스

접어보기

주변 즐길 거리

명시된 거리는 지도상의 위치를 일직선으로 측정한 거리로 실제 거리는 다를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정책

더 보기

이용 정보

더 보기

중요 공지사항

2017년 9월 1일부터 말레이시아 정부의 규정 사항에 따라 말레이시아 국적자 및 말레이시아 장기 거주자/영주권 취득자가 아닌 투숙객에게 객실당 1박 기준 RM 10.00의 관광세가 부과됩니다. 이러한 세제 체계 변화로 청구되는 세금이 변경되며, 체크아웃 시 추가로 요금을 지불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이용객 100% 생생리뷰

이용후기 - Agoda (1574)이용후기 - Booking.com (578)
숙소 청결 상태7.2
부대시설7.0
위치8.3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6.8
서비스6.9
가격 대비 만족도7.7
실제 이용 투숙객 작성 / 제공: Agoda
《이용후기 맞춤 검색》
작성 언어
English
Bahasa Indonesia
简体中文
日本語
더 보기
객실 종류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스탠다드 퀸룸
디럭스 퀸룸
슈페리어 (창문 없음)
더 보기
[100% 실제 이용후기 1414건 보기 중]
12345
8.3
우수
hyojin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2015년 9월 | 1박
위치가 정말 좋아요.”
위치,가격
묵을만한 수준입니다. 위치가 굉장히 좋기때문에 전철이나 도보이용시 아주 좋구요. 배낭여행객들 추천.
작성일: 2015년 9월 13일 일요일
10.0
최고
kang / 대한민국
청소년 동반 가족
스탠다드 퀸룸
2015년 2월 | 2박
차이나타운 가운데 위치”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인 것 같네요..리모델링을 한것 같네요..깨끗하고요..
가격대비 좋네요...
작성일: 2015년 6월 23일 화요일
6.0
Insook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2014년 1월 | 1박
저렴하게 하루 쉬는 그런호텔”
저렴한 가격, 위치
그냥 가격대에 무난하게 지내기 괜찮은 숙소입니다. 위치 괜찮고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
작성일: 2014년 1월 21일 화요일
4.0
GWANGHO / 대한민국
커플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2013년 6월 | 1박
차이나 타운 한복판에 위치..”
이동의 용이성. 무선인터넷..
non AC에서 묶은 배낭여행자 입니다.. 차이나 타운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서 소음이 조금 심하고 방이 대체적으로 눅눅합니다. 침대도 그닥 깨끗하지 않아서 침낭을 이용했구요.. 놀기는 좋습니다. 인터넷도 빠른편이구요.. 그닥 추천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작성일: 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4.3
sangeun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이코노미룸 (에어컨 없음)
2012년 6월 | 1박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안에 있어요”
주변에 식당들이 많아요. 서비스가 나쁘지 않았어요
룸 상태는 별로였지만 가격대비는 괜찮아요. 처음엔 찾기 어려웠는데 알고보면 좋은 위치에 있어요 ㅋㅋ
작성일: 2013년 5월 3일 금요일
2.0
KYOUNG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스탠다드 퀸룸
2011년 12월 | 1박
나름 괜찬았음.”
차이나타운 내에 있음.
값어치 만큼만 함. 우리나라의 여인숙 같은 수준이고 차이나타운 내에 있어 가족이나 연인에게는 안어울릴 듯.
작성일: 2012년 2월 5일 일요일
5.7
SUNYOUNG / 대한민국
커플
스탠다드 퀸룸
2011년 6월 | 1박
싼가격에 하루숙박 ”
위치
차이나타운 중심에 위치 쇼핑하러간다면 좋은위치일수도있지만 주위 더러움 창문없는방 좀 좁지만 하루 지내긴 괜찮음 그이상은 비추 직원은 그냥 무덤덤함
작성일: 2011년 8월 13일 토요일
5.3
Sang / 대한민국
청소년 동반 가족
슈페리어 (창문 없음)
2011년 7월 | 2박
교통이 좋은 호텔”
차이나 타운내 위치
창문이 없어서 공기가 안좋음 실내는 깨끗한 편 종업원이 매우 불친절함 엘리베이터가 종종 고장남 차이나타운 내에 있어서 구경하기 좋으나 지저분 함.
작성일: 2011년 7월 25일 월요일
4.7
Sang / 대한민국
청소년 동반 가족
슈페리어 (창문 없음)
2011년 7월 | 2박
위치는 좋지만 매우 불친절한 여인숙”
위치가 좋았음..
장점 - 굉장히 낡은 건물이지만 실내는 깨끗한 편임. - mrt까지 걸어서 5분거리로 시내로 접근성이 좋음. 단점 - 직원들이 매우매우 불친절함. - 차이나타운 내에 있는데 거리가 너무 더럽고 냄새남. - 창문이 없어서 실내공기가 안좋음
작성일: 2011년 7월 19일 화요일
8.0
우수
SEUNGTAE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스탠다드 퀸룸
2011년 4월 | 3박
나름 차이나타운안에 괜찮은 호텔 같음..”
우선 직원들이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방이 대체적으로 깨끗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우선 차이나타운이라는 복잡한곳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좀 불편했고 방에 창문이 없어서 약간 답답한 면도 있었지만 방은 깨끗한 편이였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해서 좋았습니다..우선 가장 큰 메리트라면 LRT역이 가까이 있어 이동하기 편했고 시내 중심에 있어서 관광하기 좋았음...
작성일: 2011년 4월 11일 월요일
9.0
최고
jonghoon / 대한민국
커플
스탠다드 퀸룸
2011년 3월 | 3박
가격대 성능비 최고인 숙소”
저렴하고 깨끗함
저렴하지만 깨끗합니다 종업원들도 친절하고 차이나타운 한복판이라 밤에 구경하러 나갈때나 먹을것 사러갈때도 좋네요. 특히 센터럴 마켓, 국립모스크등 시내 관광지까지 도보이동 가능한 수준입니다. 다만 제일저렴한 창문없는 방은 좀 답답할 수 있습니다 잠만 잘 계획인분들은 창문없는방을, 갑갑한게 싫으신 분은 하나 윗급 방을 추천합니다
작성일: 2011년 3월 11일 금요일
4.0
INCHEON / 대한민국
개인 여행자
디럭스 퀸룸
2010년 9월 | 1박
차이나타운의 식당, 짝퉁시장 등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차이나타운 한 복판에 있음
그럭저럭 합니다
차이나타운의 식당, 짝퉁시장 등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한 복판에 있어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좋은 위치입니다 가격대비 뭐 좋다 할 수 없지만 KL의 다른 호텔에 비하면 보통 수준입니다 위치를 선택한다면 이 호텔입니다 좀 더 좋은 곳은 Swiss Inn 인데 좀 비싸죠
작성일: 2010년 9월 29일 수요일
2.0
ruzanna / 말레이시아
커플
스탠다드 퀸룸
2018년 7월 | 1박
Worst Hotel”
Very bad receptionist.
작성일: 2018년 7월 16일 월요일
8.0
우수
Doan / 베트남
개인 여행자
스탠다드 트윈룸
2018년 7월 | 1박
Staff is not too friendly”
Acceptable
작성일: 2018년 7월 9일 월요일
7.2
좋음
Ngọc / 베트남
그룹 여행객
슈페리어 (창문 없음)
2018년 6월 | 3박
좋음”
the hotel near many rail station, money exchange, mini mart, bus stop. But the street smell so bad with many kind of foods and rabbishes. Staffs are kind.
작성일: 2018년 7월 4일 수요일
9.6
최고
Liam / 영국
커플
슈페리어 (창문 없음)
2018년 4월 | 1박
Good Stay”
In the heart of Chinatown. Can walk to Bukit Bintang in 20 minutes. Staff friendly/helpful. good stay
작성일: 2018년 6월 17일 일요일
10.0
최고
Bryan / 오만
개인 여행자
스탠다드 퀸룸
2018년 6월 | 2박
최고”
The hotel has a great location.
작성일: 2018년 6월 15일 금요일
7.6
매우 좋음
Juli / 인도네시아
그룹 여행객
슈페리어 (창문 없음)
2018년 5월 | 1박
as usual still good for stay”
this is my second stay in here.. good place, clean.. but when i stay for 1 night, there is a few man make a noise.. and the bed is not clean.. i got itchy on my skin.. but overall this is a good place.. thank you.
작성일: 2018년 5월 20일 일요일
9.2
최고
Maulani / 인도네시아
커플
스탠다드 퀸룸
2018년 5월 | 2박
Really worthed to stay there”
Location good, room condition also perfecto
작성일: 2018년 5월 15일 화요일
7.2
좋음
VAN / 베트남
그룹 여행객
슈페리어 (창문 없음)
2018년 4월 | 1박
Good location for stay”
Its in China town, too easy for you to stay here and go around the China town.
작성일: 2018년 5월 7일 월요일
12345
* 인기 숙소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다른 숙소 검색하기

객실 선택 섹션으로 돌아가기

|

메시지 닫기